원더라군 단체로 갔다온 팀입니다. > 여행후기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여행후기

BOHOL WONDERLAGOON RESORT

원더라군 단체로 갔다온 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춘호 작성일17-11-21 10:08 조회545회 댓글1건

지난 목요일 아침에 도착해서 2박은 원더라군, 그리고 1박은 해난리조트 18명이 회사 단체로 보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원더라군은 4년전에 오픈워터자격증을 따기 위해 갔었기에 이번에는 회사직원들과 직항으로 다녀왔습니다. 가는날 비행기 연결에 문제가 있어서 새벽시간이 아닌 오후 1시 비행기로 가게 되어 육상투어를 나중에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날 호핑투어를 가려는데 날씨가 좀 안좋아서 다음날로 바꾸려고 했는데 이미 예약이 있다고 해서 할 수 없이 그냥강행을 했습니다.

발리카삭은 구경도 못했고 원더라군 배까지 소형모터 보트로 이동한 후 이곳에서 바로 호핑투어라고 스노클링하고 거기에서 다시 소형 보트타고 버진아일랜드 갔다 와서 바로 원더라군으로 가서 점심먹고 끝났습니다. 

보홀에서 제일 크다는 원더라군 호핑용 배는 정박만 했고 전혀 움직이지도 않았구요... 여러가지 상황에 어쩔수 없다고 하였지만 가이드분이 전혀 정성이 없더군요. 우리는 그냥 하루 스쳐지나가는 수 많은 관광객 중의 하나로 밖에 인식하지 않더군요. 그냥 배에 태워서 "스노클링 하세요"  그리고 "버진아일랜드 갑니다" 그리고 "호텔로 갑니다" 그게 다 입니다. 돌아와서 원더라군에서 하는 식사는 먹을 만 했습니다. 단지 가이드가 성의가 없더군요.

원더라군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친절합니다. 맛사지도 가성비가 좋습니다. 식사도 양은 좀 적지만 그런대로 먹을 만 합니다. 그렇지만 호핑은 비추 입니다.

다른 분들은 호핑이 좋았다고 하던데 저는 그동안 세부,푸켓,팔라우 등 여러곳에서 해 보았는데 이중에 최악이었습니다. 돈이 아까웠습니다.  보홀의 바다는 세부보다는 덜 오염되어서 좋은 것 같고, 팔라우만은 못하고 그렇습니다. 세부에서는 바디안 바다가  좋더군요.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이번여행에서 날씨가 안좋아 호핑투어를 정상적으로 진행해드리지못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날씨가 안좋아 취소도 가능하신데 날자변경이 어렵다하시어 무리하게 진행하다보니

마음에 안드신부분이 많았을것이라 생각됩니다.

한국남자직원이 성의없이 진행했다는부분은 제가 대신 사과드리며

교육을 잘시켜 성의를 다하여 손님들을 모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더라군을 찾아주신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게시물 검색